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2:53
연예

'로열패밀리' 지성-염정아 등 배우들 스틸컷 공개

기사입력 2011.02.24 11:58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로열패밀리>(연출:김도훈/극본:권음미/크리에이터:김영현,박상연/제작:(주)퓨쳐원&CJ미디어(주))가 주요 캐릭터들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최초 공개된 이번 스틸 속에서 지성은 극중 소년원 출신의 엘리트 검사답게 깔끔하고 단정한 수트 차림으로 천재검사의 강인함과 함께 인숙(염정아 분)에 대한 안타까움과 연민이 복잡하게 얽힌 눈빛을 보여줬다.

거대한 비밀을 감춘 채 앞으로 더욱 파란만장한 인생을 살게 될 인숙 역의 염정아는 우아한 드레스에 머리엔 깃털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그녀만의 고급스러움과 도도함을 한껏 드러냈다.



피도 눈물도 없는 철의 여인 JK 그룹 공회장 역의 김영애와 그녀의 오른팔과도 같은 JK가의 변호사 독고영재는 단 한 장의 스틸 안에서 엄청난 힘과 내공을 내뿜었고, 늘 인숙의 곁에 머무는 JK가의 집사 전노민에게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풍겨졌다.



아름다운 드레스와 화려한 액세서리로 스타일링 한 차예련은 유난히 환하고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며 JK가의 프린세스란 애칭에 걸맞은 표정과 포즈로 스틸 속에 등장했다. 또 그룹 내에서 권력과 야심에 충실한 채 암투를 벌이게 될 두 부부인 안내상과 전미선, 김정학과 서유정은 극중 캐릭터 분위기가 스틸을 통해서도 그대로 전해졌다.

한편, 티저예고편과 포스터에 이어 캐릭터들의 스틸컷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로열패밀리>는 '마이프린세스' 후속으로 오는 3월 2일 첫 방송을 통해 드디어 시청자들과 만나게 된다.

[사진=<로열패밀리> 배우들 ⓒ (주)퓨쳐원&CJ미디어(주)]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