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05:59
연예

지무드, 오늘(17일) 새 싱글 'Nirvana' 발매…테드박 피처링 지원사격

기사입력 2021.12.17 15:37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래퍼 겸 싱어송라이터 지무드(G.mood)가 감각적인 신곡으로 돌아왔다.

지무드는 1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Nirvana(너바나)(Feat. Ted Park)’를 발매했다.

신곡 ‘Nirvana’는 오리엔탈 느낌의 강렬한 비트와 지무드만이 보여줄 수 있는 파워풀한 래핑이 특징인 곡이다. 열반, 해탈의 의미를 담아 모든 역경을 극복하겠다는 지무드의 포부와 다짐을 진솔한 노랫말로 표현했다.

여기에 한국계 미국 힙합 아티스트 테드박(Ted Park)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신곡은 힙합의 기본과 정통성을 지키는 동시에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는 지무드의 음악적 역량을 듬뿍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지무드는 미국 유학시절 힙합을 처음 접하고 이를 계기로 한국에 돌아온 뒤 지난해 12월 데뷔 앨범 ‘Future Table(퓨처 테이블)’을 발매, 독창적인 작곡 기법과 스타일리시한 보컬로 리스너들의 주목을 이끌고 있다.

한편 지무드의 새 싱글 ‘Nirvana’는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w2a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