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배그 모바일과 리버풀이 만났다.
10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 측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명문 리버풀FC(Liverpool FC)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Liverpool FC 배낭’ 및 유니폼 세트, 낙하산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12월 17일까지 진행되는 ‘클랜원과 놀고 Liverpool FC 배낭 GET!’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조각 5개와 ‘Liverpool FC 배낭(영구제)’을 획득할 수 있다. 클랜원과 함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특정 횟수 플레이 하면 자동 참여되는 이벤트이다.
컬래버레이션 기념 유니폼 및 낙하산을 증정하는 다양한 미션들도 준비돼 있다. 12월 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 ‘스쿼드 킬 미션 이벤트’는 클래식 모드에서 스쿼드로 누적 50킬을 기록하는 이용자에게 ‘Liverpool FC 유니폼 세트(영구제)’를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같은 기간 진행되는 ▲‘스쿼드 미션 이벤트’는 클래식 모드에서 스쿼드로 누적 10판을 플레이하면 ‘Liverpool FC 낙하산(영구제)’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 외에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커뮤니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12월15일까지, ‘YOU’LL NEVER WALK ALONE’이라는 리버풀을 상징하는 문구에 맞게 댓글로 본인의 스쿼드를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Liverpool FC 유니폼 세트(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다.
사진=크래프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