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트롯어워즈’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이제 나만 믿어요’(이나믿) 무대가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2020년 10월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임영웅 [이제나만믿어요] 2020트롯어워즈”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트롯어워즈’에서 ‘이제 나만 믿어요’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남다른 실력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은 12월 9일 기준 유튜브 조회 수 13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임영웅은 ‘2020트롯어워즈’서 6관왕(글로벌스타상, K트롯테이너상, 인기상, 신인상, 10대가 뽑은 트롯 가수상, 디지털 스타상)을 차지했다.
더불어 첫 MC 도전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한편, 가수 임영웅은 팬들의 사랑과 응원 덕분에 ‘최애돌 셀럽’ 12월의 기부천사로 선정되었다.
셀럽 인기 순위 서비스 ‘최애돌 셀럽’에서 100% 팬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기부천사에서 임영웅이 배우, 가수, 예능 카테고리를 모두 합친 명예전당 종합 누적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임영웅은 누적점수 3000점 만점 중 3000점 만점을 받으며 12월에도 종합순위 1위로 기부천사에 올랐다.
‘최애돌 셀럽’은 매달 5일까지 투표 결과를 포함한 누적 점수 집계 후 종합 1~5위를 달성하거나 평균 투표수 300백만 표 이상으로 카테고리별 1위를 차지하면 기부천사로 선정해 기부하고 지하철 CM보드 광고를 진행한다.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