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05:26
연예

'강력반' 송일국-송지효, 호흡 척척 '찰떡궁합'

기사입력 2011.02.22 11:38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쏭쏭커플' 송일국과 송지효가 초강력 파트너십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강력반>(극본 박성진, 연출 권계홍, 제작 뉴데이픽쳐스ㆍ드림스타컴퍼니)에서 다혈질 강력반 형사 '박세혁' 역의 송일국과 겁없는 열혈 인턴기자 '조민주' 역의 송지효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것.

송일국과 송지효는 극중 티격태격하며 서로 귀찮아하는 두 사람이지만, 실제 촬영 현장에서는 촬영 모니터를 함께하며 의견을 주고받는 훈훈한 선후배 사이라고 알려졌다.



송일국은 "극중에서 '조민주'가 귀찮을 정도로 ‘박세혁’과 함께 사건 현장에 동행하고 어떤 때는 큰 도움을 주기도 해 점점 손발이 맞아가는 느낌이라면, 실제 촬영 현장에서의 지효는 밝고 배려심이 많아 촬영할 때 힘이 되어주는 든든한 후배다"라고 전했다.

또 송지효는 "송일국 선배님이 현장에서 워낙 많이 챙겨주셔서 함께 촬영하면 굉장히 즐겁고 보고 배우는 부분들이 많다. 의외로 장난도 잘 치시고 짓궂고 뜬금없는 얘기도 많이 하는 장난꾸러기 같은 면이 있는데 느닷없이 깜짝 놀라게 하기도 하고 그런 면들이 매력인 것 같다"고 밝혔다.

<강력반>의 한 현장 관계자는 "송일국과 송지효는 함께하는 촬영 분량이 많아서 호흡이 굉장히 중요한데 두 사람은 더할 나위 없는 최강의 호흡을 보여주고 있어 믿음이 간다"고 귀띔했다.

한편, <강력반>은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실제 사건과 미제 사건 등을 다룬 新 한국형 수사드라마로 오는 3월 7일 '드림하이' 후속으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송일국, 송지효 ⓒ 와이트리 미디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