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2-17 05:20
연예

‘미스트롯2’ 진 양지은 팬클럽, 어려운 이웃 위해 연탄 나눔 봉사 실천

기사입력 2021.12.07 06:59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미스트롯2’ 진 양지은 팬클럽의 봉사가 눈길을 끈다.

가수 양지은 공식팬카페 ‘미소지은’은 지난 12월 3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양지은이 광고 모델인 김정문알로에로부터 손소독제를 협찬 받아 함께 나눔 기부 했다.

그들은 “코로나19으로 어려운 시기, 한겨울 이젠 추위까지 걱정해야하는 취약계층의 시름을 덜어 주고자 연탄 5,000 장을 연탄은행을 통해 서울 상계동 지역에 나눔 기부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참여자 모두 백신 접종 완료자다. 방역 지침까지 준수하며 나눔 기부의 가치를 높였다”라며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면서 봉사를 실천했다고 강조했다.



양지은 공식 팬카페 ‘미소지은’은 양지은의 노래 ‘사는 맛’을 콘셉트로 1탄: 코로나 극복 취약 계층 아동 마스크 기부, 2탄: 사회 취약 계층 식료품 기부 등 건강한 팬덤 문화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양지은은 최근 네이버웹툰 '금혼령'과 특별한 음원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지난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이버웹툰 '금혼령'과 양지은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가 발매됐다.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는 '금혼령' 서브 여자 주인공 화윤의 테마곡이다. 이신원을 사랑하는 화윤의 그리움이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의 사랑하지만 멀어져 간 연인과의 기억을 떠올리며 그리워하는 감정선으로 펼쳐졌다.

감성적인 노랫말과 잘 어울리도록 사극적인 요소를 더한 웅장한 편곡은 대세 프로듀서 DOKO(도코)가 맡았다. DOKO를 비롯해 이기환, 스무살이 협업해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 2' 우승자이자 판소리를 전공한 양지은은 특유의 한이 섞인 목소리로 국악과 발라드 감성을 동시에 담은 '운명처럼 다시 오세요'의 감성을 소화했다.

사진 = 양지은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