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3:18
스타일엑스

‘지헤중’ 송혜교, 따라 하고 싶은 오피스룩

기사입력 2021.12.06 17:06

강영화 기자



[스타일엑스 강영화] 송혜교의 패션 스타일링이 화제다.

송혜교는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극 중 패션회사 디자인팀 팀장 ‘하영은’역으로 등장한다.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추얼리이다. 송혜교는 일도 사랑도 당당하고, 열정 가득한 캐릭터인 하영은을 그녀만의 섬세한 감성 연기로 소화했다. 송혜교의의 패션 역시 대중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혜교는 극 중 패션회사 디자이너답게 고급스럽고 세련된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3회 방송에서는 화려한 컬러가 돋보이는 레드 컬러 트렌치코트에 메이크업 또한 레드립으로 연출하여 강렬하면서도 매혹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며, 4회에서는 블랙 버튼 배색이 포인트인 페미닌한 실루엣의 화이트 롱 코트를 착용하여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지난 1회에서 송혜교가 착용하여 주목을 받은 미샤의 그레이 트렌치코트는 방영 직후 1차 판매분이 빠르게 완판 되었으며, 2차 리오더 생산 중에 있다.


미샤 관계자는 “송혜교가 착용한 드라마 속 착장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극 중 패션 디자이너 역할에 맞는 송혜교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이 미샤와 잘 어우러져 지속적인 판매까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엔드 여성복 미샤(MICHAA)는 브랜드 뮤즈인 송혜교가 주연인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제작 지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사진=미샤(MICHAA)
zerofire@xportsnews.com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