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컴백을 확정짓고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대중을 찾는다.
다비는 6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순 티저를 공개,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공개된 커밍순 티저 속 빛을 올려다보는 다비의 뒷모습은 몽환적 분위기와 여운을 남기며 ‘?=1’의 티저 문구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두 번째 미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번 두 번째 미니앨범은 새로운 시리즈 앨범의 첫 번째 발판이 되는 ‘?=’ 시리즈 앨범이다. ‘?=’ 시리즈는 앞으로 다비의 스토리들을 풀어나가는 앨범으로 약 3개월에서 4개월에 앨범으로 지속적으로 앨범이 발매 될 예정이다. 이번 시리즈 앨범을 통해 다비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행보를 확인해 볼 수 있다.
‘천재 뮤지션’으로 불리며 자신만의 독보적 감수성으로 큰 주목을 받아온 다비는 최근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2’에서 공개 후 팬들의 발매 요청이 잇따랐던 디지털 싱글 ‘청개구리’를 발매,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다비는 유명 아티스트들의 음반 제작 과정에도 참여, 대표적으로 헤이즈의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 ‘젠가’, ‘쉬즈 파인’ 등 여러 히트곡을 공동 프로듀싱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왔다.
한편,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찾아올 R&B 재즈 싱어송라이터 다비는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사진=ALLWAYS, 제이지스타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