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29
연예

픽시, '국방 요정' 등극…군 e-러닝 가이드 영상 참여

기사입력 2021.12.03 10: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픽시(PIXY)가 국군 장병 응원에 적극 나서며 이번에는 '국방 요정'으로 등극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는 대한민국 국방부와 함께 새로 입영하는 국군 장병을 위한 군 e-러닝 가이드 영상 제작에 참여하여 군 장병을 향한 가이드와 함께 열띤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군 장병들을 위해 보급된 영상 속에는 픽시가 '나라 사랑 포털'을 활용한 군 e-러닝 시스템을 소개하는 모습이 담기며 상세한 설명과 함께 국군 장병을 향한 멤버들의 파이팅 넘치는 응원이 함께 담겼다.

군 e-러닝은 전용 사이트인 나라 사랑 포털을 통해 자격증, 어학, 취업, IT/OA, 검정고시, 독학사, 인문 교양 등 6,600여 개의 고품질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지원하며 이를 통해 자기 주도형 학습 여건을 보장한다.

픽시는 대한민국 국방부와 함께 군 e-러닝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에 앞장서며 국군 장병을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까지 녹여낸 가이드 영상에 참여를 통해 국군 장병 사이에서는 이미 국방 요정으로 떠올랐다.

픽시는 지난 10월 두 번째 미니앨범 ‘TEMPTAION’을 발표하며 완벽한 팀 호흡과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무대 장인’, ‘콘셉돌’이란 수식어에 맞는 픽시만의 독보적 콘셉트로 K-POP 팬들 사이에서는 ‘믿듣믿보(믿고 듣고 믿고 보는)’ 아이돌의 대표 주자이자 4세대 대표 걸그룹으로 떠올랐다.

한편, 나라를 지키는 국군을 향해 무한 응원을 보낸 픽시가 앞으로 선보일 새로운 모습들에 대한 기대 또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를 넘어 K-POP을 대표하는 글로벌 선두주자로 거듭날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