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23:59
연예

루시, 새 앨범 'BLUE' 타이틀곡은 '떼굴떼굴'…전곡 자작곡

기사입력 2021.12.01 08:24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밴드 루시(LUCY)가 새 앨범 'BLU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지난달 30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BLUE (블루)'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BLUE'에는 타이틀곡 '떼굴떼굴'을 비롯해 '맞네', '해가뜨는밤', '꿈', '놓지 않을게', '결국 아무 것도 알 수 없었지만' 등 완성도 높은 총 6곡이 수록된다.

루시의 신보 'BLUE'는 멤버 모두가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직접 참여했다. 조원상을 비롯해 최상엽, 신광일, 심지어 바이올리니스트 신예찬까지 모두 합심해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의 탄생을 예고한 루시는 이번 신보로 또 한 번 차세대 K-밴드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EP에는 각 멤버들의 앨범 작업기가 담긴 80페이지 분량의 코멘터리 북릿이 포함돼 루시가 아티스트로서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특히 루시는 지난 6월 첫 번째 단독 콘서트 'LUCY ISLAND :First Landing (루시 아일랜드 :퍼스트 랜딩)'에 이어 컴백 직전 진행되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 'All kind of (올 카인드 오브)'까지 전석 매진을 기록, 동시에 그간 발매한 앨범 역시 모두 완판을 기록한 루시가 7일 발매되는 신보로 또 어떤 기록을 써 내려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루시의 2nd EP ‘BLUE’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