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팬클럽의 김치 나눔 봉사가 눈길을 끈다.
최근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봉사소모임 HERO 사랑방’은 봉사 활동을 실천했다고 전했다.
그들은 11월 25일 고양동 행정복지센타에서 선정한 저소득층을 위해 김치 나눔 봉사(350kg 상당)를 했다.
또한 매달 정기적으로 찾아가는 장애인복지시설 미리내공동체에도 김치 100kg를 전달했다.
그들은 “이번 달은 두 곳을 방문하여 힘은 좀 들었지만 보람은 이루 말할 수 없었다. 임영웅 가수와 영웅시대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건전한 팬덤 문화를 위해 정기적인 기부&봉사를 하는 것이 삶의 기쁨이다”라고 말했다.
이들의 이러한 선행, 그리고 꾸준한 후원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한편, 임영웅은 연말에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로 돌아온다.
‘We’re HERO 임영웅’은 KBS 송년특집으로 마련한 단독 콘서트로, 팬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임영웅의 히트곡은 물론, 명곡 ‘사랑은 늘 도망가’ 등 인기곡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We’re HERO 임영웅’은 지난해 연말 나훈아, 올해 추석 심수봉 쇼에 이은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의미를 더한다. KBS 측은 “‘힘든 시기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라는 취지로 만들어졌다”면서 “인기곡을 비롯해 새로운 무대가 대거 펼쳐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We’re HERO 임영웅’ 공연은 12월 중 KBS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