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0:48
연예

'드림팀', 역대 최강 야마카시 챔피언팀과 맞대결

기사입력 2011.02.20 00:49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20일 방송되는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에서 드림팀과 야마카시 챔피언팀 간의 맞대결이 펼쳐진다.

야마카시 챔피언팀과 대결할 드림팀 멤버로는 이상인, 리키김, 진온(포커즈), 김동준(제국의 아이들), 이현(에이트), 이상호, 박재민이 나서게 된다.

본 경기에 앞서 드림팀을 응원하는 관중을 위한 서비스 게임으로는 귤 10상자가 걸린 '2인 1조 축구공 주고받기'가 진행된다.



이날 드림팀과 야마카시 챔피언팀이 진검승부를 벌일 본 경기는 장애물 경기 사상 가장 많은 탈락자를 배출한 최고난도 장애물로 구성된 '공포의 철인 장애물 경기'.

번개모양의 회전 세트를 점프해 건너는 '번개 레이스', 회전하는 삼각벽을 타고 넘어가는 '빙글빙글 삼각벽', 360도 회전하는 사각틀 모형을 차례로 건너는 '돌아가는 사각틀', 회전하는 구름사다리를 건넌 후 철봉에 매달려 내려오는 '회전 구름사다리 철봉', 눈사람 모형을 점프해 건너는 '스노 맨 점프', 둥근 원통 징검다리를 점프해 건너는 '원통 징검다리' 등 6 코스를 빠른 시간 안에 통과해야 한다.

과연 드림팀은 야마카시 챔피언팀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수 있을지 드림팀과 야마카시 챔피언팀의 멋진 한판 승부는 20일 오전 10시 35분 KBS 2TV <출발드림팀2>에서 공개된다.

[사진=드림팀, 야마카시 챔피언팀 ⓒ KBS]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