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가 화려한 야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No Limit(노 리밋)’의 타이틀 ‘Rush Hour(러쉬 아워)’와 수록곡 ‘Ride with U(라이드 위드 유)’ 퍼포먼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Rush Hour’ 영상 속 몬스타엑스는 어둠이 내려앉은 야외를 배경으로 특별한 퍼포먼스를 펼쳤다. 전복된 차량과 치솟는 불길 등 거친 매력이 가득한 배경 속 휘파람 소리와 함께 퍼포먼스 모드로 돌입한 몬스타엑스는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동시에 뽐냈다.
특히 주헌과 아이엠의 개성 가득한 솔로 퍼포먼스부터 보컬 라인의 독무, 페어 안무까지 연결되는 라인은 신선함을 더하는가 하면, 양꼬치 댄스, 후진 춤, 쌍권총 퍼포먼스 등 데뷔 초를 연상케 하는 몬스타엑스표 역동적인 에너지 역시 돋보여 글로벌 팬심을 강타했다.
같은 날 수록곡 ‘Ride with U’ 영상도 공개됐다. ‘Ride with U’는 신스 베이스와 세련된 리듬에 뮤트 기타가 가미되어 묵직하게 곡을 이끌어가는 디스코 펑크 장르로, 몬스타엑스는 ‘Rush Hour’와는 또 다른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들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아이엠은 ‘Ride with U’의 오프닝을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시작하며 수준급의 보컬 실력부터 드러냈다. 몬스타엑스는 시종일관 여유 있는 애티튜드는 물론, 다섯 명 모두 한층 넓어진 포지션 역량까지 선보이는 등 장르를 아우르는 독보적인 아티스트의 아우라도 발산해 보였다.
이처럼 몬스타엑스는 파워풀한 에너지의 ‘Rush Hour’부터 부드러운 매력의 ‘Ride with U’까지 고퀄리티 콘텐츠 공개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니앨범 ‘No Limit’을 발매, ‘Rush Hour’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