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서머너즈 워’가 겨울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22일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겨울 맞이 눈꽃송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 시즌을 앞두고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12일까지 주어진 미션에 따라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기고 게임 내 여러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실시된다.
시나리오, 카이로스 던전, 차원홀을 비롯해, 최근 업데이트된 2:2 팀 대전을 포함한 월드 아레나와 길드전 등 ‘서머너즈 워’ 주요 전투 콘텐츠를 매일 플레이하면, 일정 횟수를 달성할 때마다 겨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눈꽃송이가 주어진다.
획득한 눈꽃송이는 개수에 따라 5성 무지개몬, 연성석, 속성 소환서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최대 40개를 모으면 빛 또는 어둠 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는 빛과 어둠의 소환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후 누적된 눈꽃송이가 일정 개수를 달성하면 선물 뽑기를 통해 추가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컴투스는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를 비롯해, 최근 역대 최고 흥행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린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등을 통해 게임 안팎에서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 있다.
사진=컴투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