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미스트롯2' 임서원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끼 부자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임서원은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 '임서원의 그림일기'를 새롭게 개설했다.
공식 유튜브 계정의 첫 영상에서 임서원은 질문에 그림으로 답하는 드로잉 인터뷰를 진행하며 '그림일기'라는 채널명에 어울리는 특별한 콘셉트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넸다.
임서원은 새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얼한 일상과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임서원은 먹방, ASMR, 춤과 노래, 브이로그 등 다양한 컨텐츠를 선보이며 '끼 부자'이자 '차세대 톱 키즈 스타'로 한걸음 더 도약할 계획이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영상에서 임서원은 특유의 사랑스럽고 귀여운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으며,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만들었다.
임서원이 '미스트롯2'를 시작으로 다양한 방송, 광고계를 휩쓰는 것은 물론이고 베트남 광고계의 뜨거운 러브콜까지 받으며 새로운 한류 키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공식 유튜브 채널 역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미스트롯2'에서 아이돌 비주얼과 훌륭한 실력으로 스타성을 입증한 임서원은 지난 4월 첫 데뷔 싱글 '어깨춤'을 발매한 후 각종 방송 및 광고계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특히 '걸그룹 센터상', '완성형 비주얼', '트롯 공주' 등 많은 수식어를 낳으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린브랜딩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