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4:00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박신혜 수강신청…김수현 생일파티

기사입력 2011.02.18 09:13 / 기사수정 2011.02.18 09:13

온라인뉴스팀 기자
- 2월 18일 오전 9시 헤드라인



▶ 대학생 박신혜, "수강신청 실패했어요" 폭소 사진 눈길

배우 박신혜가 수강신청 실패의 좌절감을 온몸으로 표현해 누리꾼들을 폭소케 했다.
 
박신혜는 지난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하하^-^;; 수강신청 실패… 내일 아침 광클 해야겠네요… 서울 오자마자 아파서 장바구니도 못 담았는데… 슬퍼요… 고민고민 뮤지컬실습을 들을 것인가 말 것인가… 쿨럭"이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이어 "수강신청 실패했어요. 엉엉 단 한 개도 신청 못 했어요"라며 함께 올린 사진에는 머리를 좌우로 흔들어 머리카락이 얼굴을 다 덮은 모습으로 재미있게 자신의 심경을 표현에 눈길을 끈다.
 
박신혜의 사진과 글을 본 누리꾼들은 "가슴에 팍 와 닿는 사진!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 같다" "정정기간에 수강신청 할 수 있을 거에요. 힘내요 신혜양"이라는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박신혜의 수강신청 실패기가 알려지면서 그의 학력도 화제가 되고 있다.
 

박신혜는 학강 초등학교와 영파여자중 · 고등학교를 졸업,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재학 중이다.



▶ 김수현, 생일파티 현장 공개…"삼동아 축하한데이~"

KBS2 월화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송삼동 역으로 열연 중인 배우 김수현의 훈훈한 생일 파티현장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드림하이'에서 함께 출연 중인 '2PM' 택연과 '티아라' 은정은 서로의 트위터에 ""송삼동 생축,..바빠도 훈훈한 촬영장!"라는 글과 함께 김수현의 생일파티 현장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miss A'(미쓰에이) 수지, 아이유, '2PM' 우영 등 아이돌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한자리에 모여 김수현의 생일을 축하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김수현은 생일파티에서 얼굴에 크림을 잔뜩 묻힌 채 있고 다들 웃음을 띠고 있어 바쁜 촬영 스케줄임에도 불구하고 훈훈한 여유를 느낄 수 있다.
 
한편, 현재 '드림하이'는 14화까지 방영된 상태로 주인공들의 러브라인, 결말과 관련하여 많은 관심이 쏠려 있다.



▶ 박재범 "2PM-박진영 죄송합니다" 첫 공식 사과

가수 박재범이 전 소속 그룹이었던 '2PM'과 박진영에 사과문을 남겨 눈길을 끌고 있다.
 
박재범은 17일 오후 자신의 공식 팬카페에 "안녕하세요, 재범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남겼다.
 
사과문에서 박재범은 "과거 2PM 멤버로 연예 활동을 할 당시 저의 오류로 인하여 대한민국의 많은 국민들에게 실망을 안겨준 바가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또한, 물심양면 저를 보살펴주신 JYP엔터테인먼트의 박진영 PD님에게 실망을 드린 점은 지금까지도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며 반성의 모습을 보였다.
 
박재범은 '2PM' 멤버들에게도 "저의 또 다른 실수는 2PM을 탈퇴하게 된 원인이 되었으며 함께 고생하며 동거동락하던 2PM 멤버들은 저의 이탈로 인하여 아무런 잘못 없이 큰 후유증으로 많은 시련을 겪었을 것이기에 그들에게 뭐라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미안하고 송구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사과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많은 응원 부탁드리며 곧 나올 새로운 앨범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마무리했다.
 
박재범의 팬들은 "2011년은 박재범의 해", "오늘도 박재범을 응원합니다", "박재범 화이팅" 등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