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빅나티(서동현, BIG Naughty)가 뮤직비디오 티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은 수능을 하루 앞둔 17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빅나티의 신곡 'STAB (Feat. eaJ) (Prod. dress)'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학교를 배경으로 학생들과 빅나티가 출연하는 한편의 영화같은 티저는 수능과 관련된 내용을 예고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빅나티의 신곡 'STAB (Feat. eaJ) (Prod. dress)'은 발매 전부터 소셜의 다양한 음악 커뮤니티에서 '실제 수능 시험을 치는 고3 아티스트가 수능 당일에 발매하는 신곡'이라는 점에서 국내외 팬들과 리스너들 사이에서 화제로 떠오르며 많은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DAY6(데이식스)의 멤버 eaJ가 피처링으로 참여한다. 빅나티와 eaJ는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만큼 국내외 음악 팬들은 '두 음악 천재가 드디어 만났다'라는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빅나티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EP ‘Bucket List (버킷 리스트)’와 6월 발매한 싱글 '"SIKE"!'를 통해 랩과 R&B 등 다양한 장르를 고루 소화하는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다방면 예술 분야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빅나티의 신곡 'STAB (Feat. eaJ) (Prod. dress)'은 오는 18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와 함께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하이어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