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07:59
게임

샷온라인, '엔돌핀' 채널링 서비스 실시

기사입력 2011.02.17 18:31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와이디온라인은 자사의 게임포털 엔돌핀을 통해 온네트가 개발, 서비스하는 '샷온라인' 채널링 서비스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샷온라인'은 다양한 유저들과의 라운딩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RPG 속성의 풀(Full) 3D 골프게임으로, 실제 프로 골퍼들의 모션을 캡처해 캐릭터에 적용시키는 등 현실감 높은 게임성으로 오랜 기간 유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엔돌핀 회원이라면 누구나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엔돌핀에서 샷온라인을 즐길 수 있으며, 와이디온라인은 엔돌핀에 최초로 골프게임을 추가함으로서 오디션, 오디션2에 이어 캐주얼게임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한편,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2월 17일(목)부터 3월 24일(목)까지 샷온라인의 초보자 맵 '시티파크 퍼블식(9홀)'을 5회 이상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권(2인)'을 3명에게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 채널사업팀 김영렬 팀장은 "와이디온라인의 게임포털 엔돌핀을 통해 더 많은 유저가 샷온라인을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적극적인 채널링 비즈니스를 통해 엔돌핀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더욱 다양화 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엔돌핀(www.ndolf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 '샷온라인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