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JTBC 새 월화드라마 ‘아이돌’의 첫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JTBC 새 월화드라마 ‘IDOL 아이돌 : The Coup’ (이하 ‘아이돌’) OST Part.1 더블 타이틀곡 ‘Home’ - BIG Naughty(서동현), 엑시(EXY), Raiden(레이든), ‘Paradise’ - 소유 (SOYOU)가 8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ome’은 DJ 겸 프로듀서 Raiden과 Matisse & Sadko의 프로듀싱, 래퍼 BIG Naughty와 우주소녀 멤버 엑시, 그리고 대만 아티스트 ØZI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오직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달리는 청춘의 목적지를 'Home'으로 표현, 꿈과 성공에 대한 열망을 절실하게 그린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곡이다.
OST 강자 소유가 참여한 ‘Paradise’는 따뜻한 음색이 돋보이는 미디엄 팝 장르의 곡으로, 실패한 꿈을 뒤로하고 우리만의 낙원을 찾아 떠나는 여정을 노래했다.
앞서 드라마 속 보이그룹 마스(MARS)와 걸그룹 코튼캔디(Cotton Candy)의 곡을 음원으로 선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아이돌’은 서로 다른 스타일의 더블 타이틀로 구성한 OST Part.1을 통해 시청자들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IDOL 아이돌 : The Coup’은 실패한 꿈과 헤어지지 못하는 이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안내서로 당당하게 내 꿈에 사표를 던지는 청춘들의 이야기다. 오늘(8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JTBC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