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3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에 대한민국 최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의 음악과 인생이야기가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오늘 방송에서는 함춘호가 기타를 처음 배우기 시작한 때부터 대한민국 최고의 기타리스트가 되기까지, 어디서도 자세히 들을 수 없는 '함춘호'의 기타 인생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함춘호는 "단순한 방송이 아닌, 나의 기타 인생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였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무엇보다 전인권, 이문세, 송창식 등 한국 대중음악의 전설들과 함께한 음악인생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전인권과의 활동 당시 노래를 포기했던 이야기, 함춘호의 우상이자 뮤즈인 송창식과의 인연 그리고 세션으로 참여한 수많은 곡들 중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에 얽힌 애정 등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비하인드스토리가 공개된다.
특히, 누구보다 기타에 대한 애정이 클 것 같은 함춘호가 인생에서 가장 후회하는 일로 '기타를 배운 것'을 언급해 현장에 모인 사람들을 모두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대한민국 기타의 전설, 함춘호의 음악 인생 이야기는 오늘(3일 수) 밤 10시 30분 TBS TV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에서 만나볼 수 있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