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래퍼 펀치넬로(punchnello)가 3개월만에 신곡 'No Turning Back'을 발매한다.
드라마 '크라임 퍼즐'의 첫 번째 OST 주자로 참여한 펀치넬로는 음원 공개에 앞서 27일 음원 일부를 담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강렬한 비트가 귀를 사로잡는 'No Turning Back'은 '크라임 퍼즐'의 백은우 음악감독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담대한 감정으로 써내려간 펀치넬로의 트렌디한 가사와 파워풀한 랩이 어우러져 곡에 흡입력을 더한다.
'No Turning Back'은 진실을 추격하기 위해 더 깊은 어둠으로 들어가는 듯한 드라마틱한 구성과 가사에 실린 담대한 감정으로 '크라임 퍼즐'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전망이다.
2015년 발표한 믹스테잎으로 힙합신의 주목을 받은 펀치넬로는, 내로라하는 힙합 아티스트들과의 피처링, 협업 등으로 이름을 알리며 다양한 활동을 통해 그만의 음악 스타일을 개척해왔다.
2019년 Mnet '쇼미더머니8' 우승과 AOMG 합류 후 발매한 싱글앨범 '낙서', '우리', 'fine!'에서 보여준 특유의 감성으로 힙합신을 넘어 대중들의 귀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지난 7월 발매한 하드코어 힙합 믹스테잎 'Demon Youth'에서 화려한 랩 스킬과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선보여 리스너들의 기대를 한껏 충족시키며 앞으로 더 다채로운 음악으로 대중에게 다가갈 그의 행보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드라마 '크라임 퍼즐'은 살인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 한승민(윤계상 분)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고아성)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29일 오후 3시 올레tv와 동영상 서비스 seezn(시즌)을 통해 1, 2회를 첫 공개한다.
펀치넬로의 'No Turning Back'은 '크라임 퍼즐' 첫 회 공개일인 29일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도너츠뮤직앤, AOMG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