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차세대 케이팝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msftz)가 첫 EP 앨범 'Belief'의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미스피츠는 인디와 팝, 알앤비를 넘나드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아름다운 외모로 사랑받는 신예 아티스트이다.
미스피츠가 전곡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이번 앨범 'Belief'는 '믿음'에 대한 미스피츠의 가치관이 그대로 담겨있다. 미스피츠는 이번 앨범에 대해 ‘자기 자신은 물론 음악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노래로 표현한 작품’이라고 설명했다.
공개된 뮤직 비디오는 소녀같이 발랄한 미스피츠의 모습과 더불어 전작보다 다채로워진 분위기가 돋보인다. 영상을 통해 보다 당돌한 목소리와 경쾌한 멜로디를 선보인 미스피츠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당신의 감정을 존중하고 자신의 마음을 믿으라!"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었다고 말한다. 이전의 몽환적인 감성과 다른 티저 영상에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더불어 미스피츠는 실물 앨범 선호도가 높아지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지난 25일부터 'Belief' 앨범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앨범은 'Heart' 등 여섯 곡이 수록된 음원 시디 외에도 48페이지의 포토북과 책갈피로 구성되어 있다. 미스피츠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낸 콘셉트 포토와 화사한 색감 또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앨범은 핫트랙스,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미스피츠는 발매에 맞춰 라이브 가창 영상, 제작 비하인드, 라이브 방송, 각종 인터뷰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데뷔 1년 10개월 만에 공개되는 미스피츠의 첫 번째 EP 앨범 'Belief'는 11월 초 공식 발매된다.
사진 = 소니뮤직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