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할로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27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에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는 할로윈 패스를 비롯해 다양한 할로윈 전투 준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할로윈 전투 준비 모드에서 아르마딜로, 도살자의 하천, 셰이디 벨, 벌저 임야의 주민들을 보호하고 적들과 대결하면 두 배의 RDO 달러와 금, XP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할로윈 전투 준비 모드에서 10번째 공세까지 살아남는 플레이어에게는 할로윈 패스2를 위한 2천 클럽 XP 보상도 제공하며, 특선 시리즈인 죽은 자의 밤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특히 이번 주 할로윈 전투 준비와 죽은 자의 밤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심야의 추적자 가면을 모든 플레이어에게 선물하며, 죽은 자의 밤 모드를 완료하고 대학살에서 살아남으면 선택 무료 능력 카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담 나자르는 한정 기간 동안 도살자, 괴물, 공포, 돼지, 괴짜, 가장무도회 등 다양한 가면을 판매한다.
락스타 게임즈는 할로윈 시즌을 기념해 플레이어 모두에게 스노우버거 사탕 10개와 초콜릿 5개를 선물로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8일부터 11월 22일까지 이용 가능한 할로윈 패스 2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15랭크에 걸쳐 새로운 의상 아이템과 액세서리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빠른 총잡이 클럽의 분할 패스 4개를 모두 구입했을 경우, 할로윈 패스 2를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이번 주 할로윈 패스 2를 보유한 모든 플레이어에게는 무료 마구간 칸과 일부 셔츠(최대 랭크 15)가 지급된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어 모든 직업 복장과 강도 가면, 근접 무기, 거스의 상점에서 판매되는 모든 아이템과 모든 감정 표현 그리고 이발소에서 제공되는 헤어스타일, 치아, 화장 등이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