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비아이(B.I)가 첫 번째 메시지 포스터를 통해 강렬함을 선보였다.
비아이는 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월 11일 발매되는 하프 앨범 'COSMOS (코스모스)'의 첫 번째 메시지 포스터를 게재했다.
비아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청춘의 여러 감정들을 담았다. 크게 3가지 메시지 슬로건을 내세워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첫 번째 앨범 메시지는 'KEEP THE FIRE ALIVE'로, 삶에 대한 열정과 힘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해당 포스터 속 비아이는 가죽 의상을 입은 채 단단한 눈빛을 내비치고 있다. 비아이의 얼굴 상처와 불이 난 세트 분위기가 어우러져 거친 매력을 선사한다.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 하는 이번 포스터는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비아이는 첫 번째 메시지 포스터부터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KEEP THE FIRE ALIVE'를 통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COSMOS'는 영원을 꿈꾸게 하고 나를 살아 숨 쉬게 하는 바래지 않는 사랑에 대해 보내는 질문과 같은 앨범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COSMOS'를 비롯해 'Alive', '열아홉 (NINETEEN)', 'NERD (Feat. Colde)', 'Lover', 'Flame',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친구해요 (Buddy Buddy)'까지 총 7곡이 수록됐다.
비아이의 하프 앨범 'COSMOS'는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이오케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