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20:21
게임

배그 모바일에 ‘핑크퐁 아기상어’ 등장…미션 및 커뮤니티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21.10.25 16:30 / 기사수정 2021.10.26 16:53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핑크퐁 아기상어’가 만났다.

25일 크래프톤 측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의 ‘핑크퐁 아기상어’와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및 이벤트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10월 24일부터 11월 20일까지 핑크퐁 아기상어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으로 ‘Baby Shark 프라이팬’과 ‘Baby Shark낙하산’을 만나볼 수 있다. 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마이룸 인기도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Baby Shark 공간선물’을 구매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10월 24일부터 11월 6일까지, 7일 이상 출석하는 이용자에게 ▲ Baby Shark 페인트, ▲ Baby Shark 앨범(기간제), ▲ Baby Shark 낙하산(기간제), ▲ Baby Shark 공간선물, ▲ Baby Shark 이모트 등을 지급하는 ‘뚜루루뚜루~ Baby Shark 로그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친구와 함께 스쿼드로 클래식 모드를 일정 횟수 플레이할 경우, ▲ Baby Shark 세트(영구제), ▲Baby Shark 프라이팬(기간제), ▲ Baby Shark 페인트, ▲ Baby Shark 공간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뚜루루뚜루~ 상어가족 SQUAD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10월 28일부터 11월 4일까지 커뮤니티에서도 추첨을 통해 프라이팬 쿠션 등 현물 상품을 지급하는 ‘나는 한 마리의 아기상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인게임 이벤트로 획득한 ‘Baby Shark 세트’ 아이템을 착용한 뒤 물속에서 인증샷을 찍고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네이버 카페에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사진=크래프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