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세븐틴이 신곡 'Rock with you'로 주체 없는 사랑을 이야기했다.
세븐틴은 22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9번째 미니앨범 'Attacca'(아타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Rock with you'(락 위드 유)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5월 원우, 민규의 디지털 싱글 'Bittersweet'으로 포문을 연 2021 프로젝트 "Power of 'Love'". '첫 번째 사랑의 형태를 사랑과 우정 사이' 딜레마로 풀어낸 세븐틴은 6월 발매한 미니 8집 'Your Choice'로 사랑의 감정을 깨닫게 해 준 '너'에게 '나'의 마음을 용기 있게 고백하는 이야기를 그려냈다.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한 세븐틴은 'Attacca'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사랑을 이야기했다. 'Attacca'는 하나의 악장 끝에서 다음 악장이 이어질 때 '중단 없이 계속 연주하라'라는 용어로, 상대방을 향한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의 감정과 멈출 수 없는 정열적인 마음을 비유적으로 표현, 진취적인 사랑법을 전하는 앨범이다.
'Attacca'에는 타이틀곡 'Rock with you'을 포함해 '소용돌이', 'Crush', 'PANG!', '매일 그대라서 행복하다', '그리워하는 것까지', '2 MINUS 1'(Digital Only)까지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Rock with you'는 강렬한 신스 사운드와 기타 사운드, 투 스텝 리듬의 조화가 매력적인 록(Rock) 기반의 곡이다. 세븐틴의 깊어진 사랑의 감정선과 특유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인상적이다. 사랑하는 상대와 언제나 함께하고 싶은 마음과 '너'를 위해서라면 뭐든 할 수 있는 '나'의 이야기가 담겼다.
특히 "I tell you / This time I wanna rock with you / Moonlight 이 밤에 Shine on you / Tonight I wanna ride with you / 그 어디라도", "Baby hold on Baby hold on", "어디에서도", "어디서라도", "세상이 끝나더라도", "I wanna ride with you"라는 가사로 항상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세븐틴의 9번째 미니앨범 'Attacca'(아타카)는 오늘(22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