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4:00
스포츠

롯데, '팬 감사 시리즈' 개최

기사입력 2021.10.20 16:41

김현세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현세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22~24일 홈 3연전을 '팬 감사 시리즈'로 꾸민다.

롯데는 "시즌 종반까지 선수단을 향해 열정적으로 응원을 보내주는 팬들에 보답하고자 홈 경기 관중을 대상으로 뜻깊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먼저 시리즈 기간 다양한 경품을 준비한 퀴즈 이벤트 '갈매기 게임'을 개최한다"며 "각 라운드 마다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페어필드 숙박권, 구단 아이싱 티셔츠, 헤솔 샴푸 토닉 세트 등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롯데는 또 "'팬 감사 시리즈'에는 시구 및 시타 행사도 열린다. 22일에는 이번 시즌  구장을 가장 많이 방문한 '출석왕 팬'이 시구와 시타에 나선다"고 밝혔다.

23일에는 걸그룹 'ELRIS(엘리스)'의 멤버인 이제이가 시구 행사에 참석한다. 이제이는 "롯데의 열렬한 팬으로서 시구 할 기회를 얻어 영광"이라며 "항상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24일에는 롯데가 지난 6월에 진행한 '온라인 사생대회'의 은상 수상자 이태림 씨가 시구한다. 롯데는 "애초 지난 7월에 시구자로 나설 예정이었지만, 정규시즌 중단으로 일정을 미루며 이번 시리즈 기간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는 "해당 기간 구장을 찾아 '통합 모바일 앱' 다운로드를 인증한 관중에게는 팬 사랑 모자를 증정한다"며 "경기당 선착순 1,000명으로 총 3,000명에게 증정한다. '통합 모바일 앱' 다운로드 인증 이벤트는 메인 게이트 별도 부스에서 진행하며 경기별 선착순 이벤트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엑스포츠뉴스DB


김현세 기자 kkach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