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7:15
연예

'이터널스' 마동석, 길가메시 스페셜 영상…'MARVELY' 액션 폭발

기사입력 2021.10.13 14:26 / 기사수정 2021.10.13 14: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이터널스'(감독 클로이 자오)로 마블에 입성한 'MARVELY 마동석의 거대한 힘을 엿볼 수 있는 길가메시 스페셜 영상이 공개됐다.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배우 안젤리나 졸리를 필두로 마동석, 리차드 매든, 쿠마일 난지아니, 셀마 헤이엑, 젬마 찬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영상은 '이터널스'에서 가장 강력한 힘을 지닌 길가메시(마동석 분)의 상상을 초월하는 액션 시퀀스를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이터널스가 거대한 우주선 도모를 타고 지구에 첫 발을 내딛던 순간부터 인류를 위해 지금껏 숨겨왔던 정체를 마침내 드러내고 인류 최대의 위협에 맞서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흥미로움을 더한다.

"이 행성과 이곳 사람들은 우리 모두를 변화시켰어. 이젠 싸워서 우리의 운명을 바꿀 차례야"라는 의미심장한 대사와 함께 길가메시 역의 마동석이 "모험 한번 해보자"라는 강렬한 대사를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상을 구할 태초의 히어로'라는 문구와 함께 이어지는 길가메시와 오랜 세월 인류를 위협한 불멸의 빌런 ‘데비안츠’의 숨막히는 맞대결은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길가메시의 오른손을 둘러싼 특별한 에너지가 발현되고 무시무시한 모습으로 맹렬히 돌진하는 데비안츠를 단 한 방에 제압하는 장면이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이터널스' 속 길가메시 역의 마동석은 또 어떤 놀라운 모습과 액션을 선보일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이터널스'는 오는 11월 4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