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5:50
연예

'방과후 설렘' 프리퀄, 아이키 놀라게 한 3인방은?

기사입력 2021.10.08 19:54

김미지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연습생들이 뛰어난 능력치로 화제를 모았다.

8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에서 방송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에서는 4학년 연습생들의 첫 댄스 클래스가 공개됐다. 이 중, 이미희, 홍혜주, 최수민 연습생은 남다른 실력으로 케이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미희, 홍혜주, 최수민 연습생은 ‘Same Same Different’ 메인파트를 통해 우열을 가릴 수 없는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우선, 이미희 연습생은 아이키가 “여기까지 지금 해도 보여줄 수 있는 친구”라는 질문에 자신 있게 처음으로 안무를 선보이며 기선을 제압했다. 

이에 아이키는 “너는 정석이다, 표본 그 자체”라고 극찬 했다. 이어 홍혜주 연습생이 박력 넘치는 안무로 눈길을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다리찢기로 완벽한 엔딩포즈까지 선보이며 환호성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아이키의 추천을 받은 최수민 연습생이 출격했다. 그녀는 깃털같이 가벼운 춤 선으로 메인 파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렇게 서로 다른 매력으로 연습실에서 에이스 후보에 오른 세 연습생은, 서로의 실력을 인정하면서도 각자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안무를 선보이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연습생들의 뛰어난 능력치에 아이키는 “스스로 나와서 한 친구들은 정말 자신 있고 독기가 있는 친구들”이라는 평을 남겼으며, “이변이 없는 이상 파이널까지 보내야겠다”라는 결심을 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서로 다른 모습으로 연습실을 사로잡은 세 연습생이 앞으로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 것인가에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2일을 시작으로 방과후 설렘 연습생들은 MBC '쇼! 음악중심'에서 이들의 단체 곡 'Same Same Different' 무대를 공개하고 있다. 오는 9일에는 1학년 연습생들이 3학년 연습생의 무대에 이어 공개될 예정이며, 앞으로 4학년은 어떤 무대를 공개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펑키스튜디오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