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티즈(ATEEZ)가 뮤직비디오 조회 수 천만 돌파까지 최단 시간 기록을 경신했다.
4일 0시 공개된 에이티즈의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의 더블 타이틀곡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뮤직비디오가 약 18시간 30분 만인 4일 오후 6시 30분에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했다.
에이티즈는 ‘제로 : 피버 파트 1(ZERO : FEVER Part.1)’의 더블 타이틀곡 ‘땡스(THANXX)’가 약 21시간 50분 만에 천만 뷰를 돌파한 기록을 갖고 있던 터, ‘이터널 선샤인’이 최고 기록을 다시 쓰게 됐다. 이와 함께 ‘이터널 선샤인’은 지금까지 ‘인셉션(INCEPTION)’, ‘땡스(THANXX)’, ‘데자뷰(Deja Vu)’에 이어 24시간 내 조회 수 천만 뷰를 돌파한 네 번째 뮤직비디오가 되었다.
‘이터널 선샤인’ 뮤직비디오는 통통 튀는 멜로디와 함께 청량미 가득한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에 뮤직비디오 공개 후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및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상위권에 랭크되는가 하면,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러시아, 칠레, 페루 등 다양한 국가의 ‘유튜브 트렌딩’에 올라 ‘글로벌 대세’의 입지를 증명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이터널 선샤인’ 음악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사진 = KQ Entertainment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