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5:38
게임

로드 오브 히어로즈, 두번째 OST ‘Us, in Memories’ 공개…섬세하면서도 웅장한 편곡

기사입력 2021.09.30 10:11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두번째 OST ‘Us, in Memories’가 공개된다.

30일 모바일게임 기업 클로버게임즈 측은 자사의 모바일 RPG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두번째 OST ‘Us, in Memories’를 금일 정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Us, in Memories’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에 건반과 스트링 기반의 섬세하면서도 웅장한 편곡이 돋보이는 팝발라드다. 중성적인 중저음 보컬로 잔잔하게 시작하여 웅장한 스트링 클라이막스로 전개되며, 섬세한 가창이 곡의 감성을 돋보이게 한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이들에 대한 고마움과 그리움, 그리고 우리는 혼자가 아니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OST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신예 가수 자넷 서 및 실력파 뮤지션들이 오랜 기간 협업하여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남혜승 감독은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수많은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국내 대표 음악 감독으로 지난 8월에 선보인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첫번째 OST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자넷 서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청춘기록’,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의 OST를 불러 독보적인 색깔의 보컬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남혜승 음악감독은 “게임 유저들은 물론, 일반 리스너들도 부담없이 감상할 수 있는 곡이다”며, “소중한 순간들,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떠올려보셨으면 한다. 모두의 마음에 잠시나마 평안이 깃들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Us, in Memories는 금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인게임 내에 구현될 아카이브 기능의 BGM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아카이브는 지금까지 진행한 인게임 시나리오를 다시 볼 수 있는 스토리 시각화 장치로, 향후에는 각 영웅들이 가진 다양한 인물 관계도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클로버게임즈 관계자는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감성을 담은 곡을 실력파 음악인들과 함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두번째 OST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아카이브 기능에도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클로버게임즈는 지난 8월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첫번째 OST ‘Chance’를 발매한 바 있으며, 추후 여러 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두번째 OST ‘Us, in Memories’는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클로버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