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45
게임

'인피니티킹덤', 국내 정식 출시…이성계·지크프리트 등 영웅 등장

기사입력 2021.09.23 16:04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인피니티킹덤'이 드디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

23일 유주게임즈코리아(대표 이명)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신작 SLG ‘인피니티킹덤(InfinityKingdom, IK)’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인피니티킹덤은 애니메이션풍의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이성계를 비롯해 지크프리트, 헬레네, 로빈후드 등 역사와 신화 속 인물을 기용해 전투를 벌일 수 있다.

이 게임은 한국, 홍콩, 대만, 유럽, 미국을 대상으로 한 국가 대항전과 ‘유적 쟁탈전’ 콘텐츠에서 거점을 확보하면 승리하는 연맹 올스타리그를 진행 중에 있다.

유주게임즈코리아는 인피니티킹덤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게임 내에서 주성 레벨을 5 달성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국가 대항전 응원 댓글 남기기를 실시하고, 멋진 응원을 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지급하며, SNS로 공유 이벤트 참여 시 신세계 상품권과 문화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본인이 소속한 연맹을 소개하거나 나만의 게임 비법 및 공략을 공유하면 다양한 경품과 인게임 보상을 추첨하여 지급한다.

사진= 유주게임즈코리아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