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age.xportsnews.com/contents/images/upload/article/2021/0920/1632148055304648.jpg)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이찬원이 오피셜 계정을 통해 한가위 인사를 전했다.
9월 20일 블리스엔터테인먼트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인 이찬원 오피셜 인스타그램에는 " 2021 이찬원이 전하는 추석 인사. 올해 2021 추석에도 행복하고 안전한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찬스 여러분, 즐거운 한가위되세요"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이 게재되었다.
동영상 속 이찬원은 흰 셔츠에 단정한 네이비색 슈트를 차려입고 추석 인사를 전하고 있다.
그의 메시지는 정중하고 예의 바르면서도 따뜻하고 다정한 면모가 드러났다.
다음은 그의 메시지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찬또배기 가수 이찬원입니다. 드디어 우리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인데요. 올해는 (작년에도 마찬가지였습니다마는) 평년처럼 많은 가족·친지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왁자지껄하게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는 조금 어렵겠습니다마는 각자 가정에서 올 추석도 역시, 더도 말도 덜도 말고 한가위란 말이 있듯이, 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고,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시고 맛있는 것도 많이 많이 드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올 추석에도 여러분들 좋은 시간 보내시고 저는 화면에서 또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편, 이찬원은 최근 뉴에라프로젝트와의 계약을 마치고 원소속사인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로 완전히 복귀했다. 복귀와 동시에 2022 시즌 그리팅 발매, tvN 예능 '라켓보이즈'에서 전담 캐스터 낙점, MBC 새 파일럿 예능 '가나다같이' 합류, SBS '더 트롯쇼' 추석 연휴 3인 연속 출연 등 활발한 활동 소식을 전하고 있다.
사진 = 이찬원 오피셜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