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31일 오후 1시 헤드라인
▶ 장근석, 김옥빈 '얼짱동생'에 '급관심'
배우 김옥빈이 미모의 여동생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다.
30일 방송된 MBC TV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김옥빈과 장근석의 화보 촬영 현장을 찾아 인터뷰가 진행됐다.방송에서는 빼어난 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는 김옥빈의 막내 여동생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고 장근석은 "어디 사냐?"고 관심을 보여 주위를 웃게 했다.이에 김옥빈은 알려진 여동생은 막내동생이라고 설명 하며 "둘째 동생이 있는데 막내보다 더 이쁘다"고 밝혔다.
김옥빈의 여동생들은 이미 인터넷을 통해 공개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은 바 있다.
▶ 대한축구협회, 터키전 명단발표…'신예들을 주목하라'
대한축구협회가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2월 9일(한국시간) 터키 트라브존에서 열리는 터키와의 친선 경기에 나설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대표팀 명단에서 눈에 띄는 것은 '신예'들이 대거 기용됐다는 것이다. 프랑스 리그 앙에서 뛰고 있는 남태희가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고, 홍철, 윤석영 등 젊은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 아시안컵 직전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됐던 박주영은 다시 소집됐고, 아시안컵 득점왕 구자철, 스트라이커 지동원 등 낯익은 이름들도 이번 명단에 포함됐다.
K-리그와 J리그 소속 선수들은 2월 5일 저녁 9시 30분 인천공항에서 소집될 예정이고 유럽 해외파는 2월 6일 터키 이스탄불 현지에서 모일 예정이다.
2월 9일 터키전 국가대표팀 명단
GK : 정성룡(성남), 김진현(세레소 오사카)
DF : 이정수(알 사드), 황재원(수원), 홍정호(제주), 이상덕(대구), 차두리(셀틱), 홍철(성남), 윤석영(전남), 최효진(상주)
MF : 기성용(셀틱), 최성국, 이용래(이상 수원), 이청용(볼튼), 윤빛가람(경남FC), 김보경(세레소 오사카), 구자철(제주)
FW : 손흥민(함부르크), 남태희(발랑시엔), 박주영(AS모나코), 지동원(전남), 김신욱(울산)
▶ 이서진, 상무 됐다…'자산운용사 본부장'
한류 스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서진이 자산운용사의 상무로 취임해 '엄친아'로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에스크베리타스 자산운용사는 31일자로 이서진을 글로벌컨텐츠 2본부장에 신규임용했다고 밝혔다. 본부장은 상무급에 해당한다.
이서진이 취임하게 되는 에스크베리타스는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로 지적재산권, 특허 등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서진은 미국 뉴욕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한 이력을 적극 활용해 글로벌 투자, 콘텐츠와 관련된 업무를 맡을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