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0:15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야차 빨대키스…이서진 상무취임

기사입력 2011.01.31 11:27 / 기사수정 2011.01.31 11:27

온라인뉴스팀 기자
- 1월 31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박하민 빨대키스에 야차 시청률도 '쭉쭉'

지난 28일 방송된 OCN TV시리즈 '야차' 8화가 은밀한 궁궐 안에서 펼쳐진 '빨대 키스'가 방송되면서 평균시청률 1.13%, 최고시청률 1.5%를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는  백록(조동혁 분)과 무명(김민기 분)이 쓰시마섬을 탈출해 조선으로 돌아가기 위해 목숨을 건 결투를 펼치면서 화끈한 액션신을 선사했다.

첫 회부터 궁녀들과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이며 화제를 낳았던 '야차'는 한 왕 이시재(장태훈 분)와 후궁 인빈(박하민 분)의 격정적인 합궁 장면을 연출했는데  배우 장태훈과 박하민은 왕과 왕비라는 체면도 잊은 채 대담한 키스신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빨대 키스'라고 불리는 이 장면은 왕의 마음을 훔친 인빈은 고혹적인 시스루 저고리를 입고 왕을 은밀히 유혹, 마치 빨대를 문 것처럼 서로를 빨아들이는 듯한 격정적이고 오랜 키스신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국판 '스파르타쿠스'를 표방한 '야차'는 19세 관람의 성인 사극답게 매회 파격적인 정사 장면과 과감한 액션 신으로 화제를 모으며 동 시간대 케이블 시청률 경쟁에서 수위를 다투고 있다.


▶ 이서진, 상무 됐다…'자산운용사 본부장'

한류 스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서진이 자산운용사의 상무로 취임해 '엄친아'로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에스크베리타스 자산운용사는 31일자로 이서진을 글로벌컨텐츠 2본부장에 신규임용했다고 밝혔다. 본부장은 상무급에 해당한다.

이서진이 취임하게 되는 에스크베리타스는 대체투자 전문 자산운용사로 지적재산권, 특허 등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회사로 알려져 있다.

이서진은 미국 뉴욕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한 이력을 적극 활용해 글로벌 투자, 컨텐츠와 관련된 업무를 맡을 예정이다.


▶ 대한축구협회, 터키전 명단발표…'신예들을 주목하라'

대한축구협회가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2월 9일(한국시간) 터키 트라브존에서 열리는 터키와의 친선 경기에 나설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대표팀 명단에서 눈에 띄는 것은 '신예'들이 대거 기용됐다는 것이다. 프랑스 리그 앙에서 뛰고 있는 남태희가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고, 홍철, 윤석영 등 젊은 선수들이 이름을 올렸다.

지난 아시안컵 직전 부상으로 명단에서 제외됐던 박주영은 다시 소집됐고, 아시안컵 득점왕 구자철, 스트라이커 지동원 등 낯익은 이름들도 이번 명단에 포함됐다.

K-리그와 J리그 소속 선수들은 2월 5일 저녁 9시 30분 인천공항에서 소집될 예정이고 유럽 해외파는 2월 6일 터키 이스탄불 현지에서 모일 예정이다.

2월 9일 터키전 국가대표팀 명단

GK : 정성룡(성남), 김진현(세레소 오사카)

DF : 이정수(알 사드), 황재원(수원), 홍정호(제주), 이상덕(대구), 차두리(셀틱), 홍철(성남), 윤석영(전남), 최효진(상주)

MF : 기성용(셀틱), 최성국, 이용래(이상 수원), 이청용(볼튼), 윤빛가람(경남FC), 김보경(세레소 오사카), 구자철(제주)

FW : 손흥민(함부르크), 남태희(발랑시엔), 박주영(AS모나코), 지동원(전남), 김신욱(울산)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