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늘(15일 수) 밤 10시 30분 방송되는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에서는 다이나믹 듀오가 출연, 그동안 방송에서 밝히지 않았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준다.
지난 주 죽일 놈, 출첵, 날개뼈, 고백 등 히트곡들을 ALL 라이브로 선보였던 다이나믹듀오는 "마음속에 있는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놓는 시간은 처음이었던 것 같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오늘 방송에서 다이나믹듀오는 날마다 생계 걱정을 해야 했던 데뷔 시절 이야기부터 나이를 들어가면서 달라진 노래 컨셉과 제작 과정 그리고 음식 예능으로도 많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멤버 최자의 맛집에 대한 철학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준다.
최자는 “2~3년 주기로 시련이 왔었는데, 그때마다 속으로는 걱정이 많았다”라며 “때로는 다른 직업을 가지게 될 일이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도 했었다”라고 말했다. 개코는 “아마 그런 상황이 왔었다면 저는 미술학원 선생님, 최자는 컴퓨터 쪽 직업을 가졌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
'다이나믹 듀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는 오늘(15일 수)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