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3:22
게임

테라, 추석맞아 다양한 이벤트 오픈…점핑권부터 토큰까지

기사입력 2021.09.15 11:45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테라에서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

15일 크래프톤 측은 자사의 ㈜블루홀스튜디오(대표이사 조두인, 이하 블루홀스튜디오)가 추석을 앞두고 TERA(The Exiled Realm of Arborea, TERA)에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금일부터 10월 13일까지 테라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캐릭터를 최고 레벨인 70 레벨로 성장시킬 수 있는 ‘70 레벨 점핑권’ 및 ‘특수 이벤트 퀘스트 의뢰서’가 지급된다. 퀘스트 완수 시 희귀 파트너, 특수기동대 의상, 레드 드래곤 등의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전투시 다양한 버프를 주는 음식 아이템과 특별한 칭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가을 축제도 개최된다. 리카노르 평야에서 ‘풍요의 축제’가, 후키안 보호 구역에서는 ‘후카피카 축제’가 열리며, 참가하는 이용자에게는 경험치, 골드를 비롯한 다양한 버프 아이템과 ‘2021 가을 축제 토큰’을 지급한다. 축제는 특정 레벨(풍요의 축제 28레벨 이상, 후카피카 축제 19레벨 이상)을 충족하면 ‘발키온 지령서’나 ‘축제 이동 주문서’로 참여할 수 있다. 축제 중 미니게임, 일일 퀘스트를 통해 축제 전용 업적을 달성할 수도 있다.

▲모든 던전에서 1.5배의 보상이 지급되는 ‘던전 드랍 이벤트’와 ▲마흐트난 장비 강화재료로 교환 가능한 AWAKE 토큰을 2배로 지급하는 ‘발키온 지령서 이벤트’, ▲신화 장비와 강화 재료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비밀 훈련소’도 준비돼 있다.

수호자들에게 다양한 퀘스트 및 혜택을 제공하는 ‘테라 패스 시즌4’도 시작된다. ‘테라 패스: 시즌4 등록권’은 상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10월 27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시즌 보상으로는 ‘흰색의 아무르제 나이트 갑주 세트’ 등을 얻을 수 있으며, 장착 시 보랏빛 용의 기운이 서리는 효과가 나타난다.

이 외에도 9월 22일까지 상점에서 블루 충전 시 보너스 블루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인기 상품인 ‘대용량 T-cat 꾸러미’와 ‘푸르미르’ 등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사진= 블루홀스튜디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