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9:02
사회

데이식스 영케이, ‘SuperStar JYPNATION’서도 솔로 데뷔

기사입력 2021.09.15 07: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의 멤버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 (Day6))가 리듬 게임 SuperStar JYPNATION에도 솔로 아티스트로서 첫발을 내디뎠다.

달콤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JYPNATION에 Young K (DAY6)의 첫 솔로 타이틀 곡 ‘끝까지 안아 줄게’와 관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알렸다. 

이번 첫 솔로 앨범 ‘이터널(Eternal)’에는 ‘영원히 노래하고 싶다’는 Young K (Day6)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오는 10월 카투사 입대를 앞두고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끝까지 안아 줄게’와 다양한 관련 콘텐츠가 SuperStar JYPNATION에 업데이트되면서, 위로와 공감의 목소리를 게임이라는 색다른 방식으로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이번 SuperStar JYPNATION 내 첫 솔로 앨범 업데이트 소식을 팬들에게 직접 전하는 Young K (Day6)의 단독 영상이 SuperStar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되었다.

솔로 데뷔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며 이번 타이틀 곡을 게임으로 팬들과 함께 즐기고 싶은 진심을 전하는 Young K (Day6)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달콤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