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3:18
게임

‘GTA 온라인’, 신규 이동 수단 캐런 프레비온 추가…보너스 제공

기사입력 2021.09.10 17:06

최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 수단이 추가됐다.

10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 수단 캐런 프레비온을 추가하고 다양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주 튜너들이 선호하는 이동 수단인 캐런 프레비온이 새롭게 추가되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자동차 모임 보조 활동에서는 자동차 모임 평판을 두 배로 지급, 이동 수단을 개조하거나 단거리 질주, 스크램블, 길거리 레이스와 추격전 시리즈에 참여해 얻는 보상이 증가한다.

이와 함께 자동차 복수극에서도 승패와 관계없이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고 나이트클럽 창고의 재고품 생산 속도가 두 배로 증가해 더욱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다.

이번 주 자동차 모임 경품 수단으로 피스터 그라울러가 선정되었으며, 단거리 질주 레이스에서 8회 우승하면 보상으로 지급된다.

락스타 게임즈는 자동차 모임 시승 트랙에서 신규 캐런 프레비온을 비롯해 피스터 코메트 S2나 딩카 RT3000 등 다양한 차량을 구매하기 전 성능을 시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모든 나이트클럽 부동산, 업그레이드 및 리노베이션, 디클라스 핫 링 세이버와 비행선, 람파다티 미첼리 GT, 오버플로드 이모곤 등의 이동수단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사진= 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