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BZ-BOYS(청공소년)가 디지털 싱글 앨범 ‘CONTRAST’의 공식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BZ-BOYS(청공소년)는 지난 5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신곡 ‘Close your eyes’의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동양적인 가야금 사운드를 믹스해 독특하면서도 중독적인 멜로디로 풀어낸 신곡 ‘Close your eyes’로 이미지 변신을 알렸던 BZ-BOYS(청공소년)는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BZ-BOYS(청공소년)는 BON과 승현의 매력적인 보컬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하민의 탄탄한 가창력까지 더해지며 보컬 라인을 견고히 했고 리더 BON을 중심으로 한 유기적인 포인트 안무를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완벽하게 표현, 완성도 높은 ‘명품 무대’를 선보이며 기존 보이그룹과 차별화된 컬러로 국내외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청공’, ‘BLUE’에 이어 ‘CONTRAST’로 세 번째 활동을 마무리한 BZ-BOYS(청공소년)는 뛰어난 실력을 입증하며 차세대 보이그룹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기존 활동을 통해 보여준 청량한 소년미부터 성숙한 남성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전 세계 팬덤을 사로잡은 청공소년의 앞으로의 행보에 더욱 관심이 모인다.
한편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청공소년은 공식 SNS와 자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크롬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