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NBA® 2K22’에 새로운 MyNBA이 추가된다.
9일 2K는 10일 출시를 앞둔 NBA 비디오 게임 시뮬레이션 차기작 NBA 2K22의 MyNBA에 적용될 새로운 MySTAFF, 준비 허브, 능력치와 배지 등 다양한 특징을 공개했다.
플레이스테이션 5과 엑스박스 시리즈 X|S 콘솔용 NBA 2K22에서 플레이하는 MyNBA는 MySTAFF로 코치 선택부터 스포츠 의학 전문의 영입에 이르기까지 조직을 완전히 관리할 수 있다.
준비 허브 기능에서는 팀 훈련과 피로를 관리함과 동시에 다음 상대의 스타우트 리포트도 확인할 수 있으며, 조건부 코칭은 사용자가 경기를 시뮬레이션하는 동안 코칭 지시를 내리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로고, 유니폼, 경기장이 사전 구성된 3개의 팀으로 새로 시작하는 리그를 더 쉽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고, 새로운 능력치와 배지로 더욱 폭넓은 방식의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MyNBA의 새로운 특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의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NBA 2K22는 9월 10일에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시리즈 X|S와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NBA 2K22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NBA 2K22를 팔로우해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 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