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구교환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9일 구교환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구교환이 참여한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D.P.'의 두 배우 구교환, 정해인이 환상적인 조화로 시선을 사로잡았던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9월호 촬영 모습이다.
사진 속 구교환은 시크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웃음을 지운 그의 모습은 날선 카리스마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날 촬영에서 구교환은 정해인 배우와 찰떡 호흡은 물론, 특유의 유머러스함으로 촬영장을 유쾌하게 이끌며 화보를 완성했다.
넷플릭스 '킹덤'의 스페셜 에피소드인 '킹덤:아신전'부터 올해 한국 영화 최고 흥행작인 '모가디슈', 넷플릭스 시리즈 'D.P'까지 잇따라 이름을 올린 구교환은 올 여름 뜨거운 대세 행보를 보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D.P.'가 공개된 후 구교환의 연기 뿐만 아니라, 장르를 넘나드는 필모그래피, 과거 사진이 화제가 되는 등 구교환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구교환은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괴이'의 남자 주인공 정기훈 역에 캐스팅 돼 촬영 중이다.
사진 = 나무엑터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