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ED DEAD 온라인이 전투 준비 보너스를 준비했다.
8일 락스타 게임즈는 RED DEAD 온라인의 전투 준비에서 추가 보상을 지급하고 빠른 총잡이 클럽 3 패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주 전투 준비에서 동료들과 함께 마을을 공격하는 적들의 공세를 막아내면 두 배의 RDO 달러와 XP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유랑 모드 임무를 완수하면 두 배의 RDO 달러를 얻으며, 모든 갱 은신처와 피로 얼룩진 돈, 유랑 모드 임무 등에서 더 많은 카피탈레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빠른 총잡이 클럽의 세 번째 패스가 출시, 패스 랭크 25를 달성하면 구매 시 지불한 금괴 25개를 환급하고, 보상으로 신규 나이프 변형과 특별한 헤어스타일 등을 지급한다.
또한 기존에 빠른 총잡이 클럽 패스 1과 2를 보유했던 플레이어가 이번 신규 패스를 구매하면 카피탈레 25장과 빠른 이동 10개를 추가로 보상한다.
뿐만 아니라 4개의 빠른 총잡이 클럽을 모두 구매하면 추후 업데이트되는 할로윈 패스 2를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락스타 게임즈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요청에 따라 자파테로, 강도 가면 등 이전 무법자 패스의 신규 아이템 세트를 판매하고, 총포상에서도 파란색 에나멜 색상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이번 주 게임에 접속만 해도 특수 엉터리 약 3병과 강력 비터스 3병을 지급하고, 무기 변형을 구매하면 소이 산탄 샷건 탄약 25발과 익스프레스 리볼버 탄약 200발 등을 선물한다.
현상금 사냥꾼 자격증은 금괴 5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모든 직업 관련 책자와 직업 권총대, 모든 브레튼 말과 등자, 박차, 탄약 등이 최대 50% 할인된다.
사진= 락스타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