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28
게임

엘소드, 신대륙 '플루오네'추가 등 업데이트 실시

기사입력 2011.01.28 22:23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넥슨은 KOG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에 '액트5 청, 6번째 힘! 푸른색 변화의 바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대륙 '플루오네'의 첫 번째 지역 '하멜'이 추가됐다. '하멜'은, 지난 12월 23일 추가된 신규 캐릭터 '청'의 고향이기도 하며, 수자원이 풍부한 곳이다.

'하멜' 마을과 함께 '레시암 외곽' 등 고 레벨(50레벨 이상)유저들을 위한 던전 4곳이 공개 되었으며, 최고 레벨도 50레벨에서 56레벨로 상향 조정됐다.  또한 구대륙(루렌시아)에서 신대륙(플루오네)으로 이동하기 위해 대륙간 이동수단인 '군함'이 새롭게 추가되어 재미요소를 살렸다.

앞서 선보인 신규캐릭터 '청'의 1차 전직 캐릭터(퓨리가디언, 실버슈터)도 추가됐다.

'퓨리가디언'은 청의 기본무기(디스트로이어)를 활용한 공격이 더욱 강력해진 캐릭터로, 주로 근거리 타격 공격 위주의 스킬을 사용하며 '슈팅가디언'은 디스트로이어외 보조무기(실버슈터)를 사용해 원거리 공격 위주의 타격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엘소드에서는 2월 9일까지 매일 게임에 30분씩 접속하면 '경험치 메달', '망각의 큐브(스킬 포인트 초기화)', '프로모션 아바타'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고 청의 전직 퀘스트 완료 시 '망각의 드링크(스킬 포인트 초기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2월 16일까지는 미션 레벨(53, 56레벨) 달성 시 50레벨 이상 장비 강화에 사용 가능한 '플루오르 스톤', '축복받은 복원의 주문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진= '엘소드'ⓒ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