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싱어송라이터 범진이 공식 데뷔를 앞두고 신곡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지난 6일 감성 허스키 보컬로 주목받고 있는 범진이 신곡 ‘괜찮아’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괜찮아’ 오디오 티저는 감성 보컬로 알려진 범진의 허스키한 음색과 심금을 울리는 멜로디를 감상할 수 있어 공개 직후 이목을 끌었고, 특유의 허스키하고 감성적인 보컬로 한국의 존 레전드라는 별칭을 얻은 범진은 이번 오디오 티저를 통해 대중의 기대감을 증폭시키며 강한 인상을 남겼다.
신곡 ‘괜찮아’로 데뷔하는 범진은 2018년 드라마 OST를 시작으로 ‘무념무상’, ‘후회’, ‘바래’, ‘어른이’ 등 다양한 곡으로 꾸준한 음악적 행보를 남겨왔으며, MBC 음악 예능 ‘듀엣가요제’에 출연하는 등 방송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바 있다.
한편, 범진의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뛰어난 작사 및 작곡 실력을 갖춘 유망주 범진이 전속계약을 맺은 후 첫 데뷔를 앞두고 있다. 첫 솔로 데뷔인 만큼 전력을 다해 음악적 행보에 지지를 보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범진은 8일 정식 데뷔곡 ‘괜찮아’ 발매 직전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온라인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