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13
연예

몬스타엑스 기현·아이엠, 오늘(6일) '심야아이돌' 첫방…기대되는 케미

기사입력 2021.09.06 11:1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과 아이엠이 설렘 가득한 체크인을 시작한다.

6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에서 기현과 아이엠이 호스트로 출격하는 ‘심야아이돌’의 새로운 시즌이 첫 방송된다. 

앞서 파스텔 톤의 슈트 착장으로 호캉스 콘셉트의 포스터를 선공개하며 궁금증을 자극한 기현과 아이엠은 이날 ‘심야아이돌’의 호스트로서 자연스러운 토크와 진행은 물론, 아이돌의 진짜 이야기를 들려주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두 사람은 지난달 31일 ‘심야아이돌’ 사전 티징 방송을 진행, 파자마를 입은 채 팬들과 랜선 호캉스에 온 것 같은 편안하면서도 내추럴한 매력으로 앞으로의 방송에 대한 기대감까지 높인 바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현과 아이엠은 “드디어 저희가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의 첫 방송 날이다. 긴장이 되는 것도 사실이지만,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함께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하게 준비 했으니 본방사수 부탁드린다. 매주 평일 심야 시간은 저희에게 맡겨달라”고 본방사수도 독려했다. 

네이버 NOW.의 대표 아이돌 쇼인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쇼’라는 콘셉트 속 시작 시간(월-금 오후 10시)만 정해졌을 뿐 종료 시간은 정해지지 않은 자유로운 포맷으로 진행된다.

심야 시간대를 사로잡을 기현과 아이엠이 채워나갈 새로운 ‘심야아이돌’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