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미지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의 솔로 데뷔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파격 비주얼 콘셉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리사의 솔로 싱글 앨범 'LALISA' 세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잔잔한 물결 파동이 이는 순백의 공간에서 맨발로 외줄 그네를 타고 있는 리사의 모습이 담겼다. 약 24초 분량이지만 리사의 고혹적인 몸짓과 강렬한 눈빛,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압권. 그는 몇 번을 되돌려 보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을 뿜어냈다.
앞서 두 차례 선보인 티저 영상 속 리사와는 또 다른 콘셉트다. 그 누구도 예상하기 쉽지 않은, 그러나 매번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는 리사의 화려한 변신은 솔로 앨범 'LALISA'를 향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극대화하고 있다.
리사의 솔로 앨범 'LALISA'는 오는 9월 10일 발표된다. 음원은 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한국시간으로는 오후 1시 공개 예정. YG 측은 리사의 정체성을 녹여낸 음악과 이제껏 그가 선보였던 카리스마를 뛰어넘는 최정점의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리사의 솔로 앨범 'LALISA'는 지난 26일 예약 판매가 시작된 지 나흘 만(8월 30일 기준)에 선주문량 70만 장을 넘어서며 일찌감치 신기록 사냥에 성공,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 역사를 쓸 준비를 마쳤다.
사진=YG
김미지 기자 am81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