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6:45
연예

원어스, 오늘(2일) 'Life is Beautiful' 선공개…'죽은 시인의 사회' 재현

기사입력 2021.09.02 10:37 / 기사수정 2021.09.02 10:4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무대천재' 원어스(ONEUS)가 스페셜 프로젝트 'ONEUS THEATRE'의 신곡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원어스는 2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ONEUS THEATRE(원어스 시어터)'의 두 번째 곡 'Life is Beautiful'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인다. 

'ONEUS THEATRE'는 영화 콘셉트에 원어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녹여 낸 팬 콘텐츠다. '무대천재' 타이틀에 걸맞은 멤버들의 완성도 높은 군무는 물론, 실제 영화를 보는 듯한 감각적인 영상미로 팬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첫 번째 곡 'Shut Up 받고 Crazy Hot!'을 통해 거친 남성미를 드러냈던 원어스는 이번 'Life is Beautiful'로 청량한 매력을 선사한다. 해변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에너제틱한 퍼포먼스가 압권으로, 여름과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한 사운드도 주목할 만하다.

특히, 원어스가 직접 영화 '죽은 시인의 사회'의 명장면을 재현해 기대를 더한다. '현재를 즐겨라(Carpe diem)'라는 메시지를 표현한 멤버들의 섬세한 표정 연기와 퍼포먼스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다.

이처럼 원어스는 'ONEUS THEATRE'를 통해 비활동기에도 꾸준히 고퀄리티의 팬 콘텐츠를 제작, 팬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전하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오늘(2일) 오후 6시 'Life is Beautiful'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공개한 뒤, 3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Life is Beautiful'의 음원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사진=RBW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