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강현진 인턴기자) 장성규가 8주 만에 16kg을 감량한 방법을 공개했다.
새로운 다이어트 아이콘으로 떠오른 장성규의 다이어트 방법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6월 98kg의 체중을 공개하며 다이어트를 선언 후 2개월 만에 무려 16kg을 감량한 장성규. 다이어트 시작부터 최종 감량에 성공하기까지 전 과정을 총 6편에 걸쳐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다이어트 전문기업을 통해 다이어트 시작 전 46가지 유전자 검사를 받았다.
이를 비롯해 211가지 데이터 측정을 통해 진행되는 분석 관리와 무리한 운동 없이 편하게 누워서 관리를 받는 기기 관리, 영양소의 균형을 맞춘 식단 관리를 하는 모습 등이 담겨 있다. 또, 4주 만에 10kg 감량에 성공하는 과정도 가감 없이 보여졌다. 장성규는 "소아비만으로 인해 늘 다이어트 스트레스에 시달렸다"며 "이전과는 다르게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하게 되니 너무 편하고 쉽게 체중이 감량됐다"며 최종 감량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여기에 530만 건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AI 컨설팅과 다이어트 전문가의 맞춤 컨설팅을 비롯해 집으로 방문하는 홈케어 프로그램까지 받은 장성규. 결국 8주 만에 16kg 감량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어 냈다. 그런가 하면 최종 공개된 6편에서는 불과 2개월 전의 모습을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달라진 모습을 선보이며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에 화보 촬영 스텝들은 "연예인 장성규로 돌아온 거 같다"며 달라진 장성규의 모습에 놀라워했다. 또, 장성규는 "7년 만에 보는 숫자다. 이전에는 그냥 내가 운동하면서 다이어트 해야지 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며 "지금 와서 보니 왜 그런 생각을 했나 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더 빨리 시작하지 않은 것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끝으로 다이어트를 시작할 때부터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던 장성규는 해당 업체의 케어 시스템을 통해 건강하게 유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에서 '장성규의 다이어트 브이로그'를 검색하면 다이어트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쥬비스 다이어트'
강현진 기자 jink0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