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1:52
연예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오은영 함박웃음 의미는?

기사입력 2021.09.01 10:42 / 기사수정 2021.09.01 10:42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4일 네이버 NOW.에서 첫 공개되는 ‘등교전 망설임’ 측은 오늘(1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등교전 망설임’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MBC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로, K-POP(케이팝) 팬들에게 설렘을 가져다 줄 연습생들의 첫 만남부터 다양한 매력까지 만날 수 있는 방송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모니터를 보며 유쾌하게 웃고 있는 오은영 박사의 모습이 담겨있다. 웃고 있는 오은영 박사 뒤로 밝게 빛나는 별과 불꽃들이 이목을 집중시키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즐거움을 선사한다.

딸을 갖는 게 소원이었다는 오은영 박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80여 명의 딸을 거느린 엄마로 그 꿈을 이루게 됐고, 오은영 박사와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신선한 조합으로 관심이 쏠린다. 오은영 박사는 참가자들에게 엄마의 역할뿐만 아니라 전문가로도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앞서 ‘등교전 망설임’은 오은영 박사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댄서 아이키가 댄스 트레이너로 합류해 화제를 모은 바있다. 아이키는 댄스 트레이너로서는 처음 출연하는 오디션 프로그램이기에 어떤 방식으로 연습생들이 가지고 있는 퍼포먼스 능력치를 잘 이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등교전 망설임’은 9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펑키스튜디오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